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기사] 원터치로 플랫화이트까지...홈카페 잇템 유라 커피머신 Z6

http://www.jurakorea.co.kr/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7830 복사 SHARE

등록일 2018. 02. 20

집에서 나만의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커피머신을 가질 수 있다면?
똑똑한 커피머신. Iot 기술까지 겸비한 Z6에 대한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원터치로 플랫화이트까지...홈카페 잇템 유라 커피머신 Z6
승인 2018.02.19 09:50
집에서 여유롭게 전문 매장급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열풍 속에서 바리스타의 손길로 내린 듯한 커피부터 플랫화이트 등에 이르기까지 터치 한 번으로 음용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 로망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의 가정용 커피머신은 쿨 노르딕 디자인의 유려한 선을 자랑해 주방의 품격을 높이며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멀티 분사 추출 방식으로 캡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커피의 고급스러운 향과 풍미를 담아낸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수석 디자이너 베르너 젬프가 커피 향의 실루엣을 예술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Z라인 가운데 Z6는 블랙&실버의 조화와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프론트로 디자인과 내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페에서만 즐기던 부드러운 벨벳 거품의 카푸치노나 카페라떼 등과 같은 베리에이션 커피도 원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우유와 우유 거품을 자동으로 리볼빙하며 추출할 수 있어 이용의 편리함을 배가했다. 바리스타의 기술로만 제조 가능한 플랫화이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커넥터’를 탑재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커피 머신을 원격제어 할 수 있어 침대 위에서도 터치 하나만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우유와 우유 거품 온도 조절을 10단계까지 세밀하게 세팅할 수 있으며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하면 취향에 맞는 베리에이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편리한 조작뿐만 아니라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이나 디스케일링 같은 유지 보수 기능이 내장돼 관리도 간편하다.
 
사진= 유라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뉴스출처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6810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기사] 홈카페 열풍 확산…커피머신 잇단 출시 2018. 02. 20
다음 글 명절증후군 시달리는 아내를 위한 힐링 아이템, 커피머신 인기 2018. 0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