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22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실시

http://www.jurakorea.co.kr/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7833 복사 SHARE

등록일 2018. 02. 20

2017년 마지막 방송 후 처음으로 찾아뵙는 유라의 홈쇼핑 소식입니다.
오는 22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오래기다리시던 E7을 만날 수 있어요.
더 커진 할인혜택, 원두 구매시 중복으로 할인되는 기회까지 놓치지 마세요!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22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실시
‘플랫화이트’ 추출 가능한 신제품 E7 
올해 첫 방송을 맞아 더욱 폭 넓어진 렌탈료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제공
출처: 에이치엘아이 2018-02-20 09:06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가 22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실시한다. 사진은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E7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0일 --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가 2018년 롯데홈쇼핑에서 E7 첫 렌탈 생방송을 실시한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는 22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실시하는 이번 홈쇼핑에서 E7을 새롭게 바뀌는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라는 2018 호주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테니스의 황제 로저 페더러가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스위스 명품 커피머신 브랜드로 커피 맛의 본질에 집중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과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2018’에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 세 차례의 렌탈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7 모델은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었던 플랫화이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적용하여 카페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맛을 컨트롤하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Intelligent Water System)이 적용되어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RFID탑재)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 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3세대 Aroma G3 그라인더는 조용하고 빠른 그라인딩으로 열 발생을 최소화시켜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하여 원두의 풍미를 잘 살려낸다. 

특히 유라에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커피머신을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커넥터(별도 구매)를 개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여 즐거움을 더 했다. 이 밖에도 클래식한 모던함을 상징하는 블랙 바디와 곡선 디자인은 집 안의 인테리어에 품격을 더해준다. 

이번 롯데홈쇼핑 4차 론칭을 맞아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렌탈 패키지는 E7 커피머신과 세척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렌탈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드유라’ 원두 2봉과 함께 특별 제작한 10온스 종이컵을 사은품으로 증정, 유라 E7커피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간편하게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 렌탈비용은 월 6만9900원으로 롯데홈쇼핑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사용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익월에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렌탈 기간인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원두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 렌탈료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라에서 스위스 공법을 전수받아 직접 로스팅한 ‘카페드유라’의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를 모두 렌탈몰에서 구매가능하다. 해당 월에 구매한 총 수량만큼 익월 커피머신 렌탈료가 할인되는 방식이다. 

원두 1kg를 구매할 경우 다음 달 렌탈료가 1만원이 할인된다. 원두는 일괄구매가 아닌 한달 누적수량으로 렌탈 할인 금액이 책정되며 최소 500g에서 최대 3kg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원두는 ‘모두렌탈 콜센터’ 혹은 ‘모두렌탈몰’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롯데홈쇼핑 제휴카드와 중복할인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를 이용할 수 있다. 

유라코리아는 작년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 방송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요청을 받았고, 올해 역시 많은 문의가 들어와 4차 렌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2018년을 맞아 롯데홈쇼핑만의 특별 구성으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는 스위스 전통 기업으로 1931년부터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생산해왔으며 1980년대 세계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을 개발, 전세계 셀럽들이 선호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No.1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뉴스출처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64754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기사]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아내 위한 '힐링 가전 아이템' 5종 2018. 02. 21
다음 글 [기사] 홈카페 열풍 확산…커피머신 잇단 출시 2018. 0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