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등록일 2014. 08. 21

브레빌&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백화점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 대구점, 목동점에 1,2호점 오픈

대구점 가전 매장 중 최대 크기

 

 

호주 가전 업체 브레빌과 스위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업체 유라는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개념 플래그십 스토어 1ㆍ2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과 12일 각각 현대백화점의 대구 중구 대구점과 서울 양천구 목동점에 문을 연 통합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브레빌과 유라의 제품 총 25종이 전시된다. 특히 매장 내 바로 요리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춰 정기적으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직접 제품을 체험할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매장 내부는 브레빌과 유라 공식 수입사 HLI가 운영하는 ‘알라카르테 카페’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졌고, 백화점 문화센터를 이용하지 않고도 매장 내에서 편리하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대구 1호점<사진>은 기존 매장 면적의 3배에 달하는 15평 규모다. HLI는 오는 9월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도 오픈할 계획이다.

 

HLI 관계자는 “주방 가전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제품 체험 공간을 늘려 달라는 고객 요청으로 접근성이 좋고 제품 수요가 높은 지역을 엄선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브레빌과 유라의 통합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건강한 음식 문화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HLI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유라와 브레빌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함은 물론 구매ㆍ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알라카르테 매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없음
다음 글 업소용 커피머신 임프레사 X9 간단관리방법 2014. 0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