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기사]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신혼부부와 싱글슈머 위한 A7 출시

http://www.jurakorea.co.kr/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7671 복사 SHARE

등록일 2017. 11. 28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같이 아름다운 커피머신이 출시되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주방을 로망하는 신혼부부와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는 1인 가구에 추천드립니다.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피아노화이트 컬러와
컴팩트하지만 크기를 능가하는 유라만의 기술과 신기능을 담아 출시되었습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신혼부부와 싱글슈머 위한 A7 출시
유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화이트 컬러의 가정용 커피머신 A7 출시 
신혼부부·여성·1인가구를 위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신기술 담아
2017-11-27 08:30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27일 --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명품 커피머신으로 잘 알려진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가 올 화이트의 가정용 커피머신 신제품 A7을 출시한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의 A라인은 가로23센치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젊은 감각을 반영하고 원터치의 간편함과 직관적인 사용법을 적용해 유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유라 A7은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우아한 무드와 세련됨을 부각시키던 유라의 기존 디자인과 완전 달라졌다. 

고강도 3mm 알루미늄을 사용한 사이드 판넬과 라운드 모서리, 올 피아노 화이트 컬러에 쿨 노르딕 디자인 적용으로, 인테리어 요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혼부부나 ?은 여성들 사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A7 제품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2017 유라의 신기술이 모두 적용됐다. 플레인 텍스트 디스플레이와 로터리 스위치는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도모했다. 

세계 최초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으로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리스트레또,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추출한다. 또한 밀크 폼 테크니컬을 적용, 벨벳 같은 부드러운 밀크 폼을 완성하여 라떼 마끼아또와 카푸치노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A7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바로가기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60408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유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2017. 11. 28
다음 글 JURA 'E7' 앵콜 생방송 확정 2017. 11. 21